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부모님 보살핌
    카테고리 없음 2022. 8. 21. 23:11

    안녕하세요 저는 22살의 유학생입니다.
    그 외에 엄마는 여전히 내 카드 정보를 확인합니다. 이모가 하나은행에서 일해서 엄마가 이모에게 물어본 것 같아요. 엄마는 내가 알면 모른다. 내가 그녀의 엄마의 전화를 사용하는 동안 그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우리 엄마의 카드가 아니라 내 카드이지만 내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솔직히 너무 불편하고 짜증납니다. 내가 하는 모든 일에 엄마가 관여하고 있는 지금 내가 몇 살인지 이해가 안 된다. 그녀는 내 안전을 걱정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방법조차 모릅니다.

    용돈을 모을 나이가 된 것 같아서 저축을 하려고 하는데 엄마는 내 통장이 0원이 아니면 용돈을 주기를 바라지 않는다. 이제 나이가 들어서 왜 아직도 용돈을 쓰고 있는지 물을 수 있지만, 저는 유학생이라 방학 동안 일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엄마 아빠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을 반대합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항상 내 대학 사이트에 가서 나보다 먼저 내 성적을 확인합니다. 성적이 좀 안좋게 나오길 바란다면 캡쳐해서 가족대화방에 올려주세요. 물론 부모님 입장에서는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압박감은 생각보다 큽니다.

    또한 내가 미국에서 택시로 어디로 가는지 확인하십시오. 내 계좌에서 돈이 나가기도 한다. 미국의 우버는 비싸다. 하지만 어쨌든 그렇긴 한데, 부모님은 내가 무엇을 주문하고 어디로 가는지 무척 걱정하고 부담스러워하신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엄마 아빠랑 얘기해야 하나?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